Brand story

브랜드를 만드는 일, 그 시작점은 언제나 ‘로고’에서 출발합니다.
로고닷은 디자인 너머, 브랜드의 방향을 이야기합니다.

로고 디자인 바꿔도 될까?

“저희 로고 변경하고 싶어요” 오늘 미팅 때 클라이언트 분께서 갑자기 로고를 바꾸고 싶다고 하셨다. 그래서 로고를 변경하고 싶은 이유에 대해 여쭤보았다. “너무 색이 복잡해서 다양한 제품에 적용하기 힘들어요. 만든지 오래돼서 그런지 로고가 나이 들어 보이기도 하고요..” 현재 사용 중인 로고는 색이 너무 많아서 사용하기 불편하고, 다소 적용성이 떨어졌다. 만든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나 서체가 주는 […]